장난감이 되어버렸다. _엡손 리락쿠마 라벨기
출처 : 네이버쇼핑
와… 라벨 종류가 왜 이렇게 많아요?결정장애인인 나에게는 뜻밖의 난관이었다 ㅋㅋㅋ 결국 구입하면 다 비슷하다는 건 알지만 그래도 고민하시나요!?!?!! 이 모델을 위해 또 며칠 고민한 뒤 나름대로 리뷰가 가장 많은 엡손리락쿠마 라벨기를 주문했다. 내가 주문하는 시점에 쿠팡에서 6만원 후반대에 구매!
역시 쿠팡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했어!제품이 부서지지 않도록 상자에 뽁이로 잘 포장돼 왔고 패키징 자체도 딱딱해 손상 없이 잘 받았다.
엡손 리락쿠마 라벨기 구성품
엡손 리락쿠마 라벨기의 구성품은 간단 자체 본체와 건전지 6개, 그리고 기본적으로 포함된 라벨지가 있고 바닥에 사용설명서&보증서가 동봉되어 있었다.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포장을 열고 엡손 리락쿠마 라벨기 본체를 열고 건전지와 기본 라벨기를 넣어주세요.사이즈는 평균 손사이즈인 제 손바닥만한 사이즈, 생각보다 크지 않고 휴대성도 좋아보여요. 뭐…물론 라벨을 휴대하는 일은 많지 않겠지만…하단의 전원버튼을 누르면 화면에서 바로 몇mm 테이프로 인쇄하는지가 나오는데 엡손 정품을 사용하면 인식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확인을 누르면 키보드로 입력하면 바로 라벨을 뽑을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직관적이고 너무 좋아!엡손 리락쿠마 라벨기에는 리락쿠마 이모티콘이 들어있는 것이 다른 점이라면 다른 점이지만, 아이들의 이름표를 뽑는 게 주목적인 나는 귀여운 이모티콘이 많을수록 좋기 때문에 매우 만족한다.원하는 문자를 입력한 후 인쇄버튼을 누르면 오른쪽 윗면에서 지잉~~~ 소리를 내며 라벨이 출력된다!생각보다 소음이 있었지만 라벨 자체를 많이 뽑는 게 아니라 참을 수 있는 수준!Previous image Nextimage 중독성 높은 라벨기 출력 엡손 라벨기 아이들 이름표 붙이려고 샀는데 중독성 있는 나뿐만 아니라 토리도 계속 이름스티커 따자고 해 아니 이건 내꺼래… 받은 날부터 시작해서 매일 아침 이름스티커를 따가는 김토리가 무슨 포춘쿠키냐고??오늘 아침에는 본명 하트와 그녀의 이름 하트를 골라 커플 아이템이라고 좋아했다 휴…결론은 아이도 좋아하고 엄마도 좋아하는 굿 소비였다는 것으로 끝!김토리^^키워봤자 소용없어, 진짜.김토리^^키워봤자 소용없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