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베네핏을 소개할 때 틴트 명가 아이브로우 맛집으로 소개하기도 했는데 한 번 하면 뭐든 잘할 수 있는 브랜드 베네핏이 또 잘하는 게 뭐가 있어요 여러분! 그건 블러셔예요.
제가 어른이 되고 나서 가장 갖고 싶었던 것이 국민 브래셔로 유명한 단델리온이었지만 아직 건재했습니다.그 명성처럼 언제 꺼내 발라도 항상 사랑스러운 핑크빛 볼을 완성시켜주기 때문에 안 칠 수는 없을 것 같아요^_ㅠ 아무튼 그런 러블리한 컬러를 잘 고르는 베네핏이 이번에 기존 블러셔 컬러까지 모두! 전체적으로 리뉴얼해서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했습니다. 아이코닉 치크 단델리온과 함께 새로운 11가지 쉐이드로 구성된 WANDERful World Blush Collection 아래 소개합니다:)
보기만 해도 귀여움이 뚝뚝 떨어질 것 같은 이번 원더풀 월드 브러쉬 컬렉션!패키지와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는 파우치까지 너무 예뻐요^_TT 파우치 소재가 굉장히 유니크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점으로 치크와 하이라이터, 브론저에 대해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했대요! 환경을 존중하는 치크 패키지와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제작된 파우치까지 새로운 컬러도 정말 기쁘고 설레지만 뭔가 뜻깊은 것 같아 더욱 기대되었던 WANDERful World Blush Collection! 저는 오늘 영원한 소녀 태연 PICK 컬러 네 가지 컬러를 소개합니다.제가 소개할 태연브래셔는 단델리온, 휘틴, 셰리, 퐁퐁입니다.
단델리온을 포함하면 12가지의 다양한 쉐이드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 중 제가 보여드릴 제품은 태연 브래셔 4가지입니다. 단델리온: 발레리나 핑크 피치: 골든 피치 셰리: 핑크 코랄 폼: 빈티지 로즈
각각의 컬러는 우리를 둘러싼 환경에서 멀리 가까운 네이처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고 합니다.자연이 그대로 느껴지는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처까지 정말 잘 냈다고 생각했어요.
각각의 컬러는 우리를 둘러싼 환경에서 멀리 가까운 네이처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고 합니다.자연이 그대로 느껴지는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처까지 정말 잘 냈다고 생각했어요.
예전에는 되게 파우더리하고 굳이 말하자면 매트한 쪽에 가깝다고 느꼈는데 리뉴얼된 베네핏치크는 만져보니 습식제품처럼 굉장히 크리미한 게 버터리하게 피부에 착 달라붙는 게 인상적이었어요. 부드럽게 바르면서 수채화 물감이 퍼지도록 퍼져 아주 예쁘게 표현되었습니까?
왼쪽부터 태연브래셔의 단델리온, 피틴, 쉐리, 폼폼을 손가락으로 칠한 모습인데 확연하게 올라온 컬러감과 실키한 마무리가 느껴지시나요 여러분 ㅎㅎ 리뉴얼되면서 텍스쳐가 많이 좋아졌다.그래서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서 일부러 손가락으로 발라봤는데 크림파우더 중간 정도의 텍스처로 굉장히 푹신푹신하고 부드럽게 바르면서 한번 스치는 것만으로도 컬러가 선명하게 나왔어요.
내가 가지고 있던 단델리온과 비교해보면 이번에 리뉴얼된 제품이 더 금펄이 들어가 있어서 피부에 빛을 돋보이게 해줄 수 있어? 그런 느낌이었어요. 참고로 단델리온에서 셰리까지는 쉬머한 금펄이 들어있고 퐁퐁만 논펄이에요!
펄이 들어가 있으면 각질이나 모공이 더 잘 부각돼서 무펄티크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고 무펄브로셔는 피부가 굉장히 맑아 보여서 차라리 펄이 있는 게 낫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베네핏티크는 소프트에어브러쉬 효과가 적용되어 펄이든 무펄이든 굉장히 잘 바를 수 있는 bb 저도 요즘 피부결이 좀 거친 편인데 들뜨지 않고 밀착되어 있어서 굉장히 매끄러워 보여요.
다들 너무 예뻐서 뭐가 제일 좋을지 말하기 힘든 감정들… 아시다시피 오늘 보여드린 태연 브래셔 말고도 정말 독특하고 예쁜 컬러들이 많은데 조만간 하나씩 데려올 수도 있어요. ^_TT 특히 베리핑크 컬러라는 휠라가 정말 궁금해..!뭉치거나 들뜨지 않고 부드럽게 물드는 따뜻한 핑크, 단델리온! 어떤 메이크업에도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주 사용됩니다.예전에는 동물용량의 본품이 하나밖에 없었는데 이번에는 본품과 미니 두 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예산에 따라 고르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본품이 6g이고 미니가 2.5g이기 때문에 미니타입으로 다양한 색상을 소장해도 좋을 것 같아요!햇살에 의해 보송보송한 금펄이 비치는 것이 인상적이었던 피친!딱 봤을 때 모 브랜드의 한 제품과 비슷한 색상인 것 같다고 느꼈는데 볼에 발라보니 조금 더 누런 빛이 나더라고요.이런 오렌지색 좋아하시는 분들께 딱 맞는 취향의 제품!핑크 코랄 컬러의 쉐리 역시 금펄이 들어가 있는데 베이스 컬러가 더 진하게 올라와서 펄은 크게 강조되지 않는 편이었어요. 피부가 매끄러워 보일 정도로만 은은하게 비치는데 베이스 컬러가 생각보다 진하게 올라가서 서양 조절을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참고로 저는 양 조절에 실패한 게 아니라 색감을 확실히 보여드리려고 조금 진하게 발랐어요.단언컨대,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 버린 폼폼.빈티지 로즈 컬러는 컬러 설명부터가 내 스타일이야~! 펄이 들어가지 않았는데 깔끔하지도 않고, 또 그렇다고 채도가 굉장히 높거나 낮지도 않아서 발랐을 때 굉장히 그윽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완성해줍니다.진한 컬러가 파우더 타입으로 나오면 뭉침이 심해서 예쁘게 표현하기 어려운데 폼도 물들게 칠해져 자연스러운 새빨간 볼로 완성할 수 있었어요.이렇게 오늘 베네핏에서 새롭게 선보인 원더풀 월드 브러쉬 컬렉션 중 태연 브래셔 4종을 보여드렸는데 어떠셨나요?이왕이면 전컬러 다 보여드렸으면 좋았을텐데 ㅎㅎㅎ 네가지만 소개해드려서 너무 아쉽지만 조만간 다시 보여드릴 수 있을거라 믿어요! 포스팅 마무리하면서 출시기념 이벤트 간단히 남길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왕이면 사은품 있을 때 구매해주세요.파우치 증정 이벤트 오프라인 : 블러셔 본품 구매시 증정 온라인 백화점몰 한정 : 5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이렇게 오늘 베네핏에서 새롭게 선보인 원더풀 월드 브러쉬 컬렉션 중 태연 브래셔 4종을 보여드렸는데 어떠셨나요?이왕이면 전컬러 다 보여드렸으면 좋았을텐데 ㅎㅎㅎ 네가지만 소개해드려서 너무 아쉽지만 조만간 다시 보여드릴 수 있을거라 믿어요! 포스팅 마무리하면서 출시기념 이벤트 간단히 남길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왕이면 사은품 있을 때 구매해주세요.파우치 증정 이벤트 오프라인 : 블러셔 본품 구매시 증정 온라인 백화점몰 한정 : 5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이렇게 오늘 베네핏에서 새롭게 선보인 원더풀 월드 브러쉬 컬렉션 중 태연 브래셔 4종을 보여드렸는데 어떠셨나요?이왕이면 전컬러 다 보여드렸으면 좋았을텐데 ㅎㅎㅎ 네가지만 소개해드려서 너무 아쉽지만 조만간 다시 보여드릴 수 있을거라 믿어요! 포스팅 마무리하면서 출시기념 이벤트 간단히 남길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왕이면 사은품 있을 때 구매해주세요.파우치 증정 이벤트 오프라인 : 블러셔 본품 구매시 증정 온라인 백화점몰 한정 : 5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