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쿠쿠 매니저입니다.고객님께서 만족하셨다고 후기를 남겨 올려드리니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100℃ 정수기 제품 리뷰입니다.구매문의나 상담은 아래로 연락주세요
이번 온수 100℃까지 나오는 정수기를 집에 넣어 놨었는데 정말 생각보다 더 좋겠네요.오래 쓰고 있습니다.국에서 나온 상품에 정수기를 바꾸려고 알아보면 이를 사용하는 분이 너무 많은 것 같아 조사했습니다.우선 주위에서 행해지고 있던 분들이 혜택의 좋은 곳을 추천하셔서 상담을 먼저 받아 보았지만 바로 상담을 받고 다음날 빠르게 설치까지 하셔서 기다리지 말고 정말 빠른 설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화이트 색이 아무래도 가장 기본적이고 예쁘므로 그렇게 선택했지만, 색도 색인데요, 크기도 정말 날씬한 것이 마음에 드는 모델입니다.!!
정면 사이즈는 무려 16.5cm로 아주 작은 사이즈네요.깊이나 높이 같은 건 거의 비슷하고 이런 정면 사이즈가 제가 봤을 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주방에서 이것저것 사용해서 요리하기에는 아무래도 부피가 커지지 않고 최고인 것 같아!전세집에서 정수기를 설치하는 거라서 만약에 안 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저희 남편이 흔쾌히 허락해 주셨어요.(남편 사랑해요.) 그리고 어차피 설치할 거니까 엔지니어한테 물어봤는데 물을 끌어오는 튜빙선(?)만 정수기로 연결하면 되니까 우회할 수 있으면 그렇게 해준대요.대신 요즘 아파트는 그런 통로가 적은 게 문제라서 현장에서 확인해야 한다고는 했어요.
코크 부분 같은 경우는 앞, 뒤, 아래, 위의 4way 무빙 코크이기 때문에 작은 컵, 큰 냄비 상관없이 물을 받을 때도 좋거든요.또 요리를 하면서 물을 받을 때 갑자기 멈출 수 있는 히든 터치 센서라는 게 코크 옆에 있거든요.손가락이나 손등으로 살짝 이것을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물이 멈추거든요.이거 급할 때 쓰기 딱 좋네요.
평소에는 아이가 있어서 정수물로 해놓고 쓰는데 이때 초록빛이 나요.냉수는 당연히 파란불이 나오고 온수는 빨간불이 뜨지만 지금 설정된 물의 온도가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더 편하게 느껴집니다.온수를 마시고 나서는 몇 초 후에 다시 냉수나 정수로 자동 설정되기 때문에 이 부분도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정말 안전하고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국정수기 렌탈을 알아볼 때 공식몰을 이용하는 것이 혜택이 많다고 여기저기서 추천해 주었습니다.물론 저는 귀찮은 일도 많아서 3군데 정도만 골라서 연락을 해봤는데 상담도 빠르고 친절해서 너무 잘해주셨어요.게다가 지급도 당일 일찍 해주는 곳이기 때문에 저 역시 매우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공식 몰입니다.
쿠쿠 100℃ 정수기는 말 그대로 온수가 100℃까지 나오는 모델입니다.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라 미지근한 물과 차를 마시는 온도인 70도와 끓는 온도 100도까지 조절이 돼서 정말 좋습니다.아이가 분유를 먹는 시기가 얼마 안 돼서 조금 아쉽지만 가끔 감기 걸릴까 봐 따뜻한 물을 자주 쓰는 편이긴 하거든요.앞으로는 포트를 당근으로 나눠도 될 것 같아요.그리고 기존 제품들은 컵라면을 먹을 때도 물 온도가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에 익지 않거나 면이 퍼지거나 극과 극의 터무니없는 짜증나는 상황을 연출하기도 했는데 이건 확실히 굉장히 뜨거운 100℃ 물에 부으면 면도 잘 익어서 더 맛있거든요. 미온수도 나와서 분유 타시는 분들한테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저번에 아기 낳았던 친한 언니한테 추천했잖아요~(웃음)
국정수기 렌탈의 경우 두 가지 방식으로 크게 나뉘거든요.보통 자기 셀프 관리 타입을 많이 선택하는 편이었어요.제가 비교해보니까 아무래도 방문 관리보다는 금액이 더 적게 들거나 괜히 편할 것 같아서 셀프로 초이스를 했는데요.4개월마다 오는 필터를 간편하게 교체하고 12개월 주기로 방문 관리를 받으니 이건 정말 좋아 보였어요.
국정수기 렌탈의 경우 두 가지 방식으로 크게 나뉘거든요.보통 자기 셀프 관리 타입을 많이 선택하는 편이었어요.제가 비교해보니까 아무래도 방문 관리보다는 금액이 더 적게 들거나 괜히 편할 것 같아서 셀프로 초이스를 했는데요.4개월마다 오는 필터를 간편하게 교체하고 12개월 주기로 방문 관리를 받으니 이건 정말 좋아 보였어요.
제가 이사하기 전에 쓰던 정수기도 5년 썼었어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똑같이 5년 하려고 5년 약정했어요.싱크대에서 과일을 씻을 때 쓰던 조리수 밸브는 이번에 설치하지 않았어요.사실 큰 차이는 안 느껴지고 물이 졸졸 나와 정신이 없는 저는 쓰지 않게 되거나 전세라서 싱크대까지 구멍을 뚫는 데 부담이 됐다고나 할까.흐흐흐
제가 이사하기 전에 쓰던 정수기도 5년 썼었어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똑같이 5년 하려고 5년 약정했어요.싱크대에서 과일을 씻을 때 쓰던 조리수 밸브는 이번에 설치하지 않았어요.사실 큰 차이는 안 느껴지고 물이 졸졸 나와 정신이 없는 저는 쓰지 않게 되거나 전세라서 싱크대까지 구멍을 뚫는 데 부담이 됐다고나 할까.흐흐흐
각종 설정을 하는 버튼이 위쪽에 있고 살균 시간도 깊게 잠자는 시간대로 설정할 수 있다는 사실! 개인적으로 이전에 사용했던 어떤 모델보다 확실히 위생과 관련된 기능도 많기 때문에 오래 사용하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코크부터 직수관까지 모두 기본적으로 살균이 되어서 그런지 괜히 물맛도 더 잘 느껴지고 너무 좋네요.:)아무래도 필터 교체가 어렵지 않냐는 분들도 계시니까 조금 더 알려드릴게요.사실 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어요.초등학생 유치원생도 최대한 쉬우니까 걱정은 NO! 옆에 필터 문을 연 다음 밸브를 풀고 필터를 아래로 끌어올리면 대각선으로 비스듬해지는데 그걸 그대로 잡고 풀면 끝! 그리고 새로 받은 거 그대로 넣으면 끝!이렇게 쉬우니까 국정수기 렌탈 신청할 때 셀프 관리형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저라도 예전 코디들이 해줄때처럼 복잡했다면 분명 안했을거에요.돈을 더 내고 방문형으로 만들었잖아요!아무래도 필터 교체가 어렵지 않냐는 분들도 계시니까 조금 더 알려드릴게요.사실 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어요.초등학생 유치원생도 최대한 쉬우니까 걱정은 NO! 옆에 필터 문을 연 다음 밸브를 풀고 필터를 아래로 끌어올리면 대각선으로 비스듬해지는데 그걸 그대로 잡고 풀면 끝! 그리고 새로 받은 거 그대로 넣으면 끝!이렇게 쉬우니까 국정수기 렌탈 신청할 때 셀프 관리형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저라도 예전 코디들이 해줄때처럼 복잡했다면 분명 안했을거에요.돈을 더 내고 방문형으로 만들었잖아요!정수기 필터! 이게 제일 중요해요!국정수기 필터는 등급이 높은 거였어요.나노 포지플러스 필터라고 하는데 미립자 대장균 흡착 제거는 기본이고 노로바이러스처럼 겨울철 식중독균의 주범인 놈도 잘 걸러주거든요.역삼투압이 아니라 중공사막 형식이기 때문에 상수도 지역에 특화된 필터이고 유해성분은 걸러주면서 몸에 좋은 미네랄은 최대한 저장해주는 필터라고 합니다.그래서 그런지 물맛이 좋은가 봐요.국정수기 렌탈 신청하신 분이 적극 추천해주신 곳에서 결국 이용했는데 역시 나름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일단 상담 자체가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주시고 혜택도 다른 곳보다 훨씬 뛰어나서 여기로 정했거든요.정수기를 설치해서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설치했더니 친구들도 하고 싶은 100도 얼음정수기에 대해 문의했는데 그것도 혜택이 있네요! 전에 살던 곳은 이미 타공이 되어 편하게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전세라 타공홀도 없어 고민하고 있었습니다.기사님이 오셨을 때 위치를 확인하고 구멍 없이 설치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나는 집주인이 허락해줘서 편한 설치를 했는데, 이러한 이유로 고민이 많은 분이라면 상담부터 받아보고 결정하는 것을 추천해요.국정수기 렌탈 신청하신 분이 적극 추천해주신 곳에서 결국 이용했는데 역시 나름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일단 상담 자체가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주시고 혜택도 다른 곳보다 훨씬 뛰어나서 여기로 정했거든요.정수기를 설치해서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설치했더니 친구들도 하고 싶은 100도 얼음정수기에 대해 문의했는데 그것도 혜택이 있네요! 전에 살던 곳은 이미 타공이 되어 편하게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전세라 타공홀도 없어 고민하고 있었습니다.기사님이 오셨을 때 위치를 확인하고 구멍 없이 설치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나는 집주인이 허락해줘서 편한 설치를 했는데, 이러한 이유로 고민이 많은 분이라면 상담부터 받아보고 결정하는 것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