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점점 커지기 시작하면서 앉아서 노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자세 등이 걱정되었습니다. 일반 의자를 사는 것은 아직 어려서 불편할 것 같아 고민하던 중 유아용 아기 소파를 샀습니다. 뒹굴뒹굴 소파는 푹신푹신해서 편하게 앉을 수 있고 자세도 잡아줄 것 같아요.
저희는 쌍둥이라서 2개 샀는데 생각보다 박스가 컸어요. 그래도 안전하고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저희가 선택한 색상은 아이보리입니다. 어디든 무난하게 어울릴만한 색상!
2개 세트 정말 귀엽지 않아요? 방에 배치해보니 생각보다 정말 예쁘더라구요.곡선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제가 어렸을 때 이런 유아 아기 소파는 없었던 것 같은데 세월이 많이 바뀌었어요.(웃음)
아기 소파 브랜드명도 뒹굴뒹굴해요. 아기에게 잘 어울리는 귀여운 브랜드 네이밍!
아기 소파 브랜드명도 뒹굴뒹굴해요. 아기에게 잘 어울리는 귀여운 브랜드 네이밍!
생각보다 컬러가 많았어요. 하지만 저는 저희가 선택한 아이보리 컬러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아무래도 제 돈을 지불한 아이템이라서 그런가봐요.ㅎㅎ 설명서에 아기 소파 크기까지 잘 설명되어 있었어요. 이 정도 유아 소파 사이즈라면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단 부분과 등 부분은 두께가 있어 아이들이 앉았을 때 편안함을 주고, 특히 등 부분은 각도는 적당히 받쳐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자세도 궁금했어요.
태그를 보시면 SOFFKIN 원단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표면 코팅이 되어 있어 음료를 쏟더라도 살짝 닦으면 되는 내구성과 생활오염에 강한 원단입니다. 아이들은 너무 많이 먹어서 흘리거나 더러워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청소하기 쉬운 아기 소파가 최고입니다!
하단 부분은 지퍼로 열도록 되어 있어서 내부 쿠션과 분리가 가능하거든요. 나중에 패브릭만 다른 컬러로 교환할 수도 있으면 좋겠네요!
옷이나 가죽 제품, 아기 소파는 봉제선을 보면 완성도를 알 수 있거든요. 봉제선 라인도 굉장히 정교하고 꼼꼼하게 제작한 유아소파라고 느꼈어요. (웃음)
아기방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실제로 놀이나 독서를 할 때 아기 소파는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이제 예쁜 책상만 하나 사드리면 되겠네요.ㅎㅎ 이상 쌍둥이 방석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