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방한커버, 유모차 방한커버, n년차 사용후기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아기 승용차도 추위에 대비해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준비를 잘 해야 할 때입니다.지금부터 한겨울, 초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방한 커버를 소개합니다. 스토케 방한 커버로 고민한 끝에 맘네스트로 결정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아기 승용차도 추위에 대비해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준비를 잘 해야 할 때입니다.지금부터 한겨울, 초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방한 커버를 소개합니다. 스토케 방한 커버로 고민한 끝에 맘네스트로 결정

오늘은 바람이 꽤 겨울인 것 같아요.찬바람이 불기 시작할 때 더 추워지기 전에 서둘러 유모차 방한 커버를 준비해 봅시다.

스토케 전용 윈터 키트와 고민하고 구입.스토케 커버는 가격이… 너무 사악해요. 30만원의 가격이므로 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스토케 방한 커버를 열심히 검색하여 찾아 보았습니다.

온라인에서 검색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하나씩 클릭하여 비교해보고 저렴하고 실용성 있는 맘네스트 퀼팅 방한커버로 결정하였습니다.현재 4만원 초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이 정도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제가 구매했을 때 색상은 다크네이비나 블루블랙이었는데 눈으로 보면 블랙이라 검정 스토케익스프러리 유모차와도 잘 어울립니다.

세탁은 하지 않고 유모차에 부착하여 즉시 씌워 환기를 시켰습니다. 냄새는 일주일 정도 후에 완전히 빠졌어요.스톡익스프러리 유모차에 맘네스트 방한커버를 씌웠더니 기존에 가지고 있던 #유모차시트까지 더해 세트처럼 잘 어울립니다.

씌우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바로 씌울 수 있습니다.유모차 안에서 지루하지 않게 앞을 본 상태로 다니기 때문에 앞을 보기로 했습니다.

퀼팅소재의 두꺼운 원단으로 제작되어 커버를 했을때 전체적으로 탄탄함이 느껴지며 방한이 잘됩니다.

측면 또한 커버가 뜨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맞춤 제작처럼 타이트하게 밀착되지는 않습니다.

전체적인 측면의 모습은 이렇습니다.뒤태, 뒤태, 뒤태.스토케 방한 커버를 검색하면 여러 제품이 나오는데 제가 맘네스트 방한 커버를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자외선 차양 커버 때문입니다.투명창 위에 자외선 차단 커버가 있어서 이 커버를 씌우면 한겨울의 강한 햇볕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아기가 낮잠을 자거나 장시간 유모차를 타야 할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단점은 없나?그런데 저의 결정적인 선택에 도움이 된 이 커버가 단점이 되기도 했습니다.벨크로나 단추, 지퍼가 없기 때문에 고정할 수 없고 ‘덮기만 하면’ 바람이 반대 방향에서 불어오면 펄펄 납니다. ㅎ탈부착이 되는것도 아니라서 그냥 폭신폭신한 상태 ㅎ낮잠을 자도 바람이 불면 뒤로 날아요 ㅎ아기를 태워볼게요. 공주님과 외출 준비를 해서 태웠어요.아기가 타고 있어요 :)방한은 잘 될까요?네, 아주 잘 할 수 있어요. ㅎ한겨울에 눈이 오고 한파가 찾아오고 찬바람이 불어도 유모차 안은 꽤나 따끈따끈했어요. 아기를 꺼내자 등에 땀이 배어 있어요.그만큼 방한 기능에는 충실한 스토케 방한 커버인 것 같습니다. 불안하시면 담요를 덮어 주셔도 됩니다만, 어차피 유모차로 외출할 때 다운을 입히고 나오기 때문에 담요를 구더기로 덮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찬바람을 막아줘서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아기가 있는 집은 유모차의 방한 커버가 필수입니다.뭔가 우주선을 타고 있는 것 같네요.귀엽다^^이상 스토케 방한카바 유모차 방한카바 리뷰였습니다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