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요즘은 확실히 재수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독재, 즉 공부한 재수를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나도 독재를 하거나 제 친구도 독재는 아이들이 많았습니다.예전처럼 획일적으로 좌충우돌 학원에 가서 졸면서 공부하기보다는 확실히 독재 학원이 다양하게 된 것 같습니다.그래서 저는 절대 독재를 선택했습니다.그 중에서도 어떤 학원을 가는지, 어떤 독재 형태를 선택할까 생각하고 결정한 것이 바로 부산 기숙 학교였습니다.아무래도 20세의 내가 다른 친구의 캠퍼스 생활을 하고 놀러 가거나 술을 마시는 모습을 보면서 유혹에 휩쓸리지 않는 것은 자신이 없거든요.차라리 보지 않는 게 좋다고 생각하고 부산 기숙 학원 독재 학원을 알아보았습니다.저는 부산에 살고 있어서 서울까지 가고 싶지도 않았고 왜도 적당하게 멀고 가까운 곳에 가서 독재 공부하고 싶었거든요.그래서 알게 된 것이 에스데일 부산 기숙사인데, 울산에 있었거든요?그래도 부산 기숙 학원에서 추천되는 것을 보자이유가 있다고 생각하고 학원에 방문하고 상담했습니다.
아무래도 학원 이미지는 첫 이미지가 중요하거든요.다른 많은 독재 학원에 방문해서 상담해봤는데 은근히 돈만 갖고 싶어? 그런 느낌을 준 곳이 많았어요.. 근데 에스대일 부산기숙학교는 상담 자체도 굉장히 열심히 해주시고 솔직히 상담만 받고 다니지 않을 수도 있잖아요.그래도 꼼꼼하게 설명해주고 학원 구경도 해주고 개인에게 집중해서 케어해주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아니나 다를까 종로 니드 부산기숙학원은 독재하는 모든 학생들을 한 사람 한 사람이 케어해 주었습니다.개인 맞춤 상담을 해주고 자신에게 맞는 학습법을 제공해주는 학원이었습니다.저도 수능, 6월, 9월 모의평가 성적표를 가지고 가서 상담을 했는데 취약과목에 대해서도 설명을 듣고 어떤 학습법을 적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설명해주시는데 무한한 신뢰! 아무튼 그렇게 인연이 있어서 부산 기숙학원 에스대일을 다니면서 독재공부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독학 기숙사이기 때문에 가장 추구하는 것이 자기주도학습이었습니다.그래서 매일 학습계획표도 작성하고 그에 맞게 개인 맞춤 학습을 한 후 밤에는 하루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스스로 반성하고 학습을 제대로 했는지 점검하고 그에 맞게 선생님들이 피드백도 해주시면 저도 그 피드백에 따라 고쳐야 할 점은 바로 고치고 잘하고 있는 점은 잘 유지하고 체계적인 독재생활을 했습니다.시간별, 과목별로 그런 계획서에 따라 공부하고 반성하는 시간 덕분에 나태해지지 않고 매일 긴장감을 가지고 수능에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학원에 수업을 듣는 교실도 굉장히 많은 인원을 수용하는 것이 아니라 적당한 인원으로 되어 있다 보니까 개개인에게 집중을 해주신 것 같습니다.나도 수업을 들으면서 궁금한 점은 물어보고 그렇게 소통하면서 공부했어요.이게 의외로 정말 도움이 되거든요.모르는 문제는 혼자 고민할 시간도 필요하지만 그렇다고 끙끙 앓아서 그러는 것보다 선생님께 질문하면서 같이 해결하고 스스로 오답 정리하면서 실력이 부쩍 느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학원에 처음 가보면 학원 건물이 엄청 큰 것 같아요.하지만 그 건물 자체가 모두 부산 기숙학원 에스대일 소유이기 때문에 방해되는 요소는 일절 없습니다.개인의 공부공간 확보를 잘 받으면서 안정된 공간에서 공부했습니다.정말 처음에는 핸드폰 없이 어떻게 살지.. 이렇게 생각했는데 사람이 적응의 동물인지, 저도 핸드폰 없이 잘 지내고 공부도 많이 하고 뭔가에 집중하려고 할 때는 이런 강제성도 필요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선생님들도 수시로 돌아다니면서 면학 분위기 조성에 힘썼거든요.덕분에 궁금한 요소 없이 공부했나보네요.그리고 공부공간 건물과 기숙공간 건물이 분리되어 있어서 규칙적으로 생활패턴이 나누어져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부산 기숙학교 에스대일이 정말 좋은 게 수시지원이라든지 정시지원 이런 것도 다 챙겨주거든요.저에게 맞는 타입이 무엇인지 저와 상의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주었습니다.정시나 수시모집 요강 같은 거 찾는 게 은근히 오래 걸리잖아요.그리고 저는 전문가 아니기 때문에 저에게 유리한 전형이 무엇인지 찾기가 너무 어려웠는데 덕분에 잘 찾아서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멘탈 케어도 잘 해주셨다고 전해드릴게요.공부를 1년 더 하다보면 한번씩 현자가 되어갑니다..걱정도 되면서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이 공부가 잘 되고 있는지..? 이런 의문이 있는데 그때마다 선생님들이 케어해주시고 상담해주셔서 정말 신경을 많이 써주셨어요.덕분에 독재생활은 외롭지 않았어요.
그리고 11월에 수능을 봤다고 끝이 아니었습니다.수시 지원자도 끝까지 케어를 해주셨거든요.모의면접도 해주시고 논술이나 자기소개서 작성할 때도 전문가 선생님들이 도와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정말 저의 독재시간을 이렇게 알차게 보낼 수 있었는지 의문이 들 정도로 부산 기숙학교 에스대일 정말 추천드립니다.그래도 독재 기숙사 자체는 자기주도학습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정신력이 정말 약한 사람들은 추천..일지도 모르겠네요.하지만 1년이라는 독재시간을 택한 만큼 어느 정도 각오와 결심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여러분 힘내세요.2023년 수능 잘 보세요!
에스데일 독학 기숙사 : : 052-264-8811htp://sdaeil.kr/
에스대일기숙학교 독학기숙사는 역시 에스대일 부산 울산 경남독학 재수학교 독재기숙학교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세워가는 나만의 공부습관. sdaeil.kr
에스대일기숙학교 독학기숙사는 역시 에스대일 부산 울산 경남독학 재수학교 독재기숙학교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세워가는 나만의 공부습관. sdaeil.kr
에스대일기숙사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상북로 252-23에스대일기숙사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상북로 252-23